Sugar and Spice an...


나는 평소에 시력이 안좋기 때문에 하루종일 렌즈를 끼고 다니는데 덕분에 퇴근하고 나서 집으로 돌아오면 눈이 시뻘겋게 변해있고 눈이 굉장히 아프다. 친구랑 이런 사소한 얘기들을 하다보니 친구가 별의별걸 알려줬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안약이 있다고해서 알아봤더니 생각보다 비싸지않아서 이번에 하나 구입을 하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후기들을 찾아보니 눈피로를 많이 느끼는 사람들이 효과가 좋다면서 너무 좋게 써뒀기 때문에 그 

얘기에 혹해서 구입한건데 사용해본 결과 정말 눈이 시원하다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매일같이 사용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구입한 사치품 중에는 제일 좋지않나 싶다. 딱히 비싼편은 아니라서 사치품이라고 

말하기는 조금 우습지만 그래도 예상치 못하게 지출한 금액이기 때문에 그냥, 그런 생각이 든다. 그래도 안약 덕분에 나의 눈은 렌즈를 매일같이 끼고다닐수 있게 되었다. 눈이 너무 시원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