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 and Spice an...

추월 당하기 쉽다

2017. 11. 2. 22:18

추월 당하기 쉽다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지 중도에 멈추면 누군가에게 추월을 당하게 마련이다.

얼마나 많은 게임을 이겨놨든지 상관이 없다.

- 짐 발바노


내가 지금 가는 길을 중간에 참 많이 멈추고 싶었다.

그렇다고 하여 내가 지금 높은 위치에 있거나 실력이 뛰어나다거나 잘났다는 것은 절대 아니다..

그럼에도 지금은 그러한 생각은 들지 않는다.


확실히 예전보다는 나의 전공이 더 마음에 와닿고 내가 마음을 더 쓰고 있어서 그러한 것 같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잘 나아가고 있으니 조금 더 노력하여 더 나아가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