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 and Spice an...

ps4 타이틀 순위 BEST

2017. 10. 21. 22:59

ps4 타이틀 순위


ps4 타이틀 순위 TOP 4


온라인 게임을 할 때에도 그랬지만 한 가지 게임을 하다보면 질리게되고

그럼 또 새로운 게임을 찾게 되는듯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인기있는 작품들은 이유가 있겠죠?


이번 10월에는 어떤 것들이 핫한지 ps4 타이틀 순위를 통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데스티니2


PS4 타이틀 순위 1위

- 데스티니2 -


저는 이런 류의 게임을 잘 하지 않아서요..

직접 해본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스토리를 보는걸 좋아하시고 SF형 FPS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려보아요.


요즘 데스티니에 빠진 친구에게 물어보니 1보다 더 재미있다고 하더라고요!


피파18


ps4 타이틀 순위 2위

- 피파18 -


몇 달 전에 데모버전을 플레이 해보았었습니다.


피파18로 골을 넣었더니 슬로우 모션으로 골을 넣을 때 여러 각도로 보여주더라고요.

뭔가 알 수없는 짜릿함이 느껴지더군요 허허..


피파하면 아무래도 골을 넣고난 뒤 내 선수의 특정 세레모니를 보는 맛 아니겠어요?


그 중 에서도 단연 최고는 호날두의 호~우! 세레모니가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ㅋ


미들 어스 : 쉐도우 오브 워


ps4 타이틀 순위 3위

- 미들 어스 : 쉐도우 오브 워 -


미들 어스가 출시할 당시에 쉐도우 오브모르도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됬었죠.

두 게임을 모두 플레이 해본 사람들의 후기를보면 다수가 오브모르도에 손을 들어주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저에게는 눈 밖에 나버린 게임이 되버렸습니다.


물론, 해봐야 알겠지만 저는 사람들의 리뷰등을 충분히 읽고 결정하거든요..


월드 사커 위닝 일레븐 2018


ps4 타이틀 순위 4위

- 월드 사커 위닝 일레븐 2018 -


ps4 타이틀 순위에 있는 게임들중에 유일하게 해보지 않은 게임이네요.


좀 더 다양한 선수들과 팀들로 플레이를 하면서 지루함을 달래는편입니다.

그러려면 아무래도 라이센스가 더 많은 피파18을 선호하게 되지 않는가 싶네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두 게임인데 저는 아무래도 FIFA18이 더 마음에 드나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